티스토리 뷰

송은이 김숙 비밀보장 / 팟캐스트 비밀보장 다시듣기 / 비보 듣는방법~!


송은이, 김숙 의 언니네 라디오에 이어서~


간편하게 폰으로 들을 수 있는 팟캐스트 (인터넷 라디오) 가 넘넘 인기예요~!


언제든 시간될때 들으면 되는데요 


쓰잘데기 없는 고민에 시간을 올인하고 있는 5천만 결정장애 국민들을 위한 해결 상담소~!


청취자의 고민을 상담해주는 방송이예요.


물론 비밀보장되구요 ㅋㅋ


두 분 사연읽을때마다 넘 웃겨서 배꼽 빠질것같네요~


송은이 김숙 짱!



팟빵 팟캐스트 다시 듣는 방법도 쉽습니다.


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팟캐스트 에서 들어보세요~


송은이 김숙 비보 넘넘 재밌어요~~~!


엘레나 선생님의 초스피드 고민상담까지 ~ 웃깁니다.


비밀보장 담배녀 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 


라디오에는 중간에 음악 틀어주잖아요 


팟캐스트는 음원저작권 때문에 못튼다고해요 


그래서 김숙이 녹음한 바다소리, 코고는 소리, 유재석의 염려, 김영철, 이영자 넋두리 쿠사리 등 ㅋㅋㅋㅋㅋ 


재미있는 녹음을 들려준답니다~!


고민사연듣고 지인들에게 전화해서 고민해결도 해준답니다 ㅋㅋ


김생민, 산이, 담배녀, 김수용 등 많은 분들이 나오셔서 웃겨주셨어요~


한번 들어보세요 넘넘 재밌어요~

 

댓글